Hidden Place

[Hidden Place] 두바이 블루 마린 이비자 (Blue Marlin Ibiza UAE, Dubai)

J드래곤 2018. 6. 14. 22:46
반응형

이번에는 두바이 히든 플레이스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아마도 매우 극소수의 한국 분들만 이 곳에 들렀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실제로도 이 곳에 가면 동양인 조차 별로 보이지 않습니다. 


저도 두바이에 오래 거주한 터키 친구가 초대해 줘서 가보게 되었습니다. 


위치는 두바이에서 아부다비로 넘어가는 고속도로에 중간쯤에 있습니다. 대중교통으로는 가기 어렵습니다. 두바이 여행가실 때는 반드니 차를 렌트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대중교통도 그다지 많지 않을 뿐더러 여름에는 100미터 이상 걷기가 힘듭니다. 겨울에는 걸을 수는 있지만 낮에는 쉽지 않습니다. 


 소개해 드릴 곳은  '블루 마린 이비자 (Blue Marlin Ibiza UAE, Dubai)'로 실제로 이비자 섬에 같은 컨셉으로 운영하고 있는 사장이 두바이에 그대로 가져온 것이라고 합니다. 


우선 사진 한장 보시죠 


이러한 석양을 아주 편안한 방갈로에서 감상할 수 있는 건 축복입니다. 앞에 제트 스키는 사장 아들녀석 껀에 8살쯤 되려나 ... 제가 용돈주고 한 번 타봤던 겁니다 ㅎ 



이 곳은 리조트 내부 입니다. 



이 곳은 해변에 위치한 바의 모습입니다. 


이 곳은 두가지 트랙이 존재한다고 할 수 있을텐데요. 해변 파티나 풀 파티를 즐기시려면 금요일에 오셔야 하고, 조금 평온하게 경치 즐기고 평온한 음주가무를 즐기고 싶으시면 주말이 적합합니다.


가격은 조금 비싼 편입니다. 숙박이 특히 비싸기 때문에 숙박안하시고 당일로 티켓 사셔서 비치바에서만 즐기셔도 됩니다. 숙소는 그냥 보통 호텔정도 시설이고 럭셔리 스타일은 아닙니다. 


 


술은 종류별로 다 있고 음식도 나쁘진 않았습니다. 물론 시샤도 있습니다. 서브하는 사람들은 엄청나게 친절하고 재밌습니다. 



사진 올리다 보니 꼭 또 가보고 싶네요 

간단한 물놀이 할 수 있으니 수영복은 꼭 챙겨가시고 비치발리볼도 모르는 사람들과 같이 팀해서 즐길 수 있습니다. 


음악은 DJ음악, 트랜스 등 적절히 흥을 돋궈줍니다. 

밤에는 정말 클럽같이 변합니다. 엄청 요란합니다. 밤에 찍은 사진이 없네요;;;


  이 곳은 아무래도 가족단위로 가기에는 약간 부적합합니다. 커플이나 동성친구들끼리 가기 적당합니다. 

  

  두바이 ...밤에 별로 할거 없어서 주저 되신다면 초저녁쯤에 여기 들르셔서 즐기시면 정말 잘놀았다고 생각 드실겁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