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and 사용느낌

키보드 손목 받침대는 이걸로 종결

J드래곤 2022. 9. 14. 15:46
반응형

기계식 키보드를 사용하다보니 손목이 조금 꺾이는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레이저 키보드 살때 들어있던 번들을 사용했는데 부들부들한 인조가죽 재질이라 영 적응이 안되더라구요. 

자연친화적? 원목 재질이 궁금했는데, 국내 쇼핑몰에는 엄청 비싸서 엄두가 안났습니다. 

 

그러다가 역시 이런 악세사리류는 알리지.. 하는 생각에 알리 제품을 보니 품질도 좋아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세일할 때 쿠폰 먹여서 구매해 봤습니다. 

지금 두달정도 사용중인데. 괜찮았어요. 재질도 부들 부들하고 모서리 가공도 잘되어 있구요. 

원목 무늬도 마음에 들고 쌈마이 느낌은 안납니다. 아무래도 나무 제품이니 오래 사용가능할 것 같아요.  

한 번 사면 오래 사용가능하니 . 나무가 좋은 선택이더라구요. 

바닥도 미끌리지 않게 고무 받침대가 있습니다. 오래 사용하면 떨어질 운명이지만 

아직 두달간은 잘 붙어 있습니다. 

생각보다 품질 좋은 제품이 와서 일단 조금 놀랐고, 필수로 지녀야하는 아이템이 하나 더 생겼다는 

생각에.. 좀 부담되기도 하네요. 

혹시 구매 하실 분들은 아래 링크 참조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제품이 이것 저것 많긴한데, 그래도 검증된 제품이니. 

아 그리고 추가로 아주 작은 흠이 있었어요. 배송중에 찍힌 건지 제작 중에 찍힌건지는 모르겠지만 

알리에 컴플레인하니 부분 환불 받았습니다. 

그리고 사이즈는 작은거 해도 되지 않을까 합니다. 저는 아무래도 타이핑할때 손목 위치는 중앙에 위치하니까요;

저는 스몰 사이즈로 잘 사용 중입니다. 

 

 

https://s.click.aliexpress.com/e/_DEvee6F

반응형